[TF댓글뉴스] 손학규 오늘 국민의당 입당 "타이밍 참, 이것도 묻히겠네"
입력: 2017.02.17 08:25 / 수정: 2017.02.17 08:25
손학규 오늘 국민의당 입당. 손학규 의장은 17일 정식으로 입당식을 가진다. /남윤호 기자
손학규 오늘 국민의당 입당. 손학규 의장은 17일 정식으로 입당식을 가진다. /남윤호 기자

손학규 오늘 국민의당 입당, 누리꾼 반응은?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손학규 오늘 국민의당 입당 소식에 누리꾼들이 다양한 의견을 나타냈다.

17일 손학규 국민주권개혁회의 의장은 국민의당에 정식으로 입당한다. 앞서 대선 출마를 선언했던 손 의장은 입당한 뒤 국민의당 대선후보 경선 레이스에 합류할 예정이다.

손학규 오늘 국민의당 입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입당을 하건 토굴로 가던 아무도 너희들한텐 관심 없음"(kebi****) "타이밍ㅋㅋ"(dhid****) "오늘 뉴스도 재용이 덕에 묻히겠네요. 아스날이냐 과학이네 완전"(best****) "꼴값하느라 고생한다"(nam5****)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손 의장을 응원하는 누리꾼들은 "어서 오세요. 환영합니다"(gksm****) "늙은 너구리들과 공생하는 것이 골치 아픈 일이지만 현재 안철수 의원에게는 지원군 한 명이라도 절실한 시기이다"(pant****) "국민의당 입당을 축하드립니다"(rnrg****) "큰 힘이 될 것입니다"(pear****)라고 말했다.

한편 손학규의 측근인 이찬열 의원, 박우섭 인천 남구청장도 국민의당에 입당한다.

breeze5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