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박헌우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재이와 시은, 세은, 아이사, 수민, 윤(왼쪽부터)이 1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정규 1집 '메타모르픽(Metamorphic)'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3집 '틴프레시(TEENFRESH)' 이후 약 11개월 만의 국내 컴백으로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변화'를 뜻하는 앨범명에 걸맞은 콘셉트의 진화와 비주얼 변신, 업그레이드된 역량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은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하기도 한 스테이씨의 애티튜드를 담은 노래다.
이외에도 스테이씨의 새로운 챕터를 알리는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트웬티(Twenty)', 스테이씨의 주체적인 성장을 녹여낸 하이브리드 팝 장르의 '1 띵(1 Thing)', 가장 소중한 나를 위해 떠나는 여정을 로맨틱하게 노래한 '기브 잇 2 미(Give It 2 Me)', 스테이씨 표 달콤한 고백이 담긴 팝 록 장르의 '렛 미 노우(Let Me Know)', 그루브한 보컬과 힙한 감성의 팝 알앤비 '나다(Nada)'가 수록된다.
정규 1집 '메타모르픽(Metamorphic)'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