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On! Play On! Global On! 글로벌 진출 트렌드 & 노하우' 세미나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열린 가운데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와 참석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애피어 코리아 |
[더팩트ㅣ장윤석 기자] 'Game On! Play On! Global On! 글로벌 진출 트렌드 & 노하우' 세미나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포스코타워 역삼에서 열린 가운데 게임사 마케팅 담당자와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I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 애피어가 이날 역삼 포스코 타워에서 글로벌 진출을 원하는 게임 마케터들을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했다.
에어브릿지, 앱트위크, 디지털하츠, 플레이오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을 원하는 게임 마케터 300여 명이 참여했으며, 글로벌 시장별 트렌드, 성공 사례, 캠페인 노하우, ASO 최적화 방법 등 총 8개의 세션으로 진행됐다.
또한 넥슨과 크래프톤의 사례 발표 및 게임듀오, 그라비티, 스프링컴즈, 후야호가 참여하는 패널 토크 등 게임 업계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시간도 함께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 업계에 종사하는 마케터 및 관계자들이 글로벌 게임 시장의 메커니즘을 배우고 관련 분야에 대한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j332136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