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카카오톡 '주문하기 by 요기요' 론칭 [포토]
입력: 2023.11.24 15:24 / 수정: 2023.11.24 15:24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배달앱 요기요가 카카오와의 협업을 통한 신규 주문 채널 '주문하기 by 요기요'를 론칭, 올 하반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21일 카카오톡의 비즈니스 솔루션 중 하나인 주문하기 서비스를 '주문하기 by 요기요'로 새롭게 변경했다고 밝혔다.

'주문하기 by 요기요'는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 위치해 있어 카카오톡을 실행 중인 상황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 고객이라면 최초 1회 카카오톡 회원 연동으로 요기요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요기요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배달비 '무제한 무료' 멤버십 '요기패스X' 서비스의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카카오맵을 통한 요기요의 주문도 이달 말부터 가능하다. 카카오 맵 내에서 '주문하기 by 요기요'가 연동된 가게일 경우 배달 버튼을 통해 바로 음식 주문이 가능해 진다.

요기요는 이번 카카오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제공할 수 있는 채널링 서비스 기반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