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부상' 휘브 이정 "팬들과 멤버들에 미안" [포토]
입력: 2023.11.08 17:21 / 수정: 2023.11.08 17:21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씨제스 스튜디오 소속 신인 보이그룹 휘브(WHIB)의 이정이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 공개홀에서 열린 첫 번째 싱글 데뷔 앨범 '컷-아웃(Cut-Ou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정은 최근 다리 부상으로 이날 무대에 서지 못했다. 그는 "데뷔를 기다려주신 팬들과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며 "빨리 재활을 해서 다음 활동부터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아쉬운 마음을 밝혔다.

휘브(WHIB)는 'WHITE'와 'BLACK'의 합성어로, 화이트와 블랙이 컬러 차트의 양극단에 있는 것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과 당찬 포부를 담았다.

데뷔 앨범 '컷-아웃(Cut-Out)'은 여러 가지 색의 도화지를 잘라 붙여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내듯 휘브만의 색을 가진 하나의 앨범을 만들기 시작하겠다는 뜻으로, 블랙을 의미하는 파워풀한 분위기의 '뱅!(BANG!)'과 화이트를 상징하는 유쾌한 에너지의 '디지(DIZZY)'가 더블 타이틀로 수록돼 있다. '컷-아웃'은 이날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