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시연하는 홍진영 대표 [포토]
입력: 2023.10.12 16:06 / 수정: 2023.10.12 16:06

[더팩트|고양=박헌우 기자] 가수 홍진영이 12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 론칭 이벤트를 열고 제품 시연을 하고 있다.

이날 가수 홍진영이 직접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 과정에 참여한 브랜드 '시크 블랑코'를 출시했다.

시크 블랑코는 세련, 트렌디, 당당함을 뜻하는 시크(CHIC)와 하얗고, 순수하고, 깨끗함을 뜻하는 블랑코(BLANCO)를 결합해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 베이스, 색조, 스킨케어 등 제품 라인업으로 당당하고 성욱한 홍진영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홍진영은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해 축하공연을 펼치고 'K-뷰티 성장과 마케팅'을 주제로 연설자로 나서 "K-뷰티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시장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에서 인기를 끈 제품군이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색조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수출 시장을 확보한 사실에도 주목했다.

시크 블랑코의 '시크'는 색조 및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파운데이션밤팩트와 립틴트를 '블랑코'는 스킨케어 라인의 세럼미스트, 크림, 클렌저 등 총 5개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