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 미디어 브리핑이 28일 오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삼성 강남' 스토어에서 열린 가운데 취재진이 모바일 기기를 체험하고 있다./임영무 기자 |
[더팩트ㅣ임영무 기자] 삼성전자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 미디어 브리핑이 28일 오전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삼성 강남' 스토어에서 열린 가운데 취재진이 모바일 기기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 강남은 지하 1층부터 5층까지 총 6개 층으로 구성해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강남을 MZ세대를 위한 플레이그라운드로 정의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혁신 스토리를 고객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대표 브랜드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정호진 한국총괄 MX팀장 부사장은 "삼성 강남은 새로운 혁신 가치를 다채롭게 전하고 미래형 체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진정성 있는 플레이그라운드로 차별화 된 브랜드 체험과 친밀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darkroom@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