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재 한국사진기자협회장(왼쪽)과 백민우 (주)여행을만들다 대표가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사진기자협회 제공 |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이호재 한국사진기자협회장과 백민우 (주)여행을만들다 대표가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사진기자협회는 이날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트레블테크 스타트업 (주)여행을만들다와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식을 통해 사진기자협회는 (주)여행을만들다에 여행 사진 및 콘텐츠 서비스 제공 및 향후 주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주)여행을만들다는 한국사진기자협회의 국내외 행사 및 출장을 지원하고, 협회 회원 및 가족 대상 해외 여행 전용 상담 채널을 운영한다.
이호재 한국사진기자협회 회장은 "(주)여행을만들다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는 향후에도 한국 스타트업의 창업 생태계 환경 개선 및 정착에 적극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백민우 (주)여행을만들다 대표는 "한국사진기자협회와 향후 진행하는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 경험 기반의 콘텐츠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여행 상품을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여행을만들다는 고객 설문과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각 상품의 유사도까지 확인이 가능한 AI(인공지능) 빅데이터 기반의 관광상품 추천 서비스에 대해 특허 출원 완료 및 등록 진행 중이며, 올 하반기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의 ‘MAKE A TRIP 2.0(가칭)’ 론칭을 앞두고 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