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박헌우 기자] 가수 겸 배우 설현이 13일 오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 '엔터 서울 2220 (Enter Seoul 2220) 포토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2220년 서울의 모습을 담은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Johnnie Walker Blue Label Limited Edition – Nomad Cities Seoul)'을 출시했다.
이번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서울을 비롯해 베를린,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시드니, 런던 등 세계적으로 가장 상징적인 도시들의 200년 후 모습을 담아낸 제품으로,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의 보틀과 박스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의 이미지를 활기차고 세련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및 애비뉴엘 명품관 인근에서 팝업 스토어 '엔터 서울 2220 (Enter Seoul 2220)'을 열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정용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내달부터는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