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위 열정·패기 보여줄게' 개성만점 리바운드 배우들 [TF사진관]
입력: 2023.03.14 12:07 / 수정: 2023.03.14 12:08
배우 정진운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 속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배우 정진운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 속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배우 안재홍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자신이 연기한 강양현 코치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안재홍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자신이 연기한 강양현 코치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들이 영화 속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이신영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슈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이신영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슈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항준 감독의 신작 '리바운드'는 2012년 전국 고교농구대회,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최약체 농구부 부산 중앙고의 신임 코치와 6명의 선수가 쉼 없이 달려간 8일간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정건주가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정건주가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안재홍과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 등이 출연하며, 오는 4월 5일 개봉한다.

배우 김택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 속 장면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김택이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영화 속 장면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안지호가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슈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안지호가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리바운드'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슈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