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뉴진스, 아이웨어 '카린' 모델 발탁 [TF사진관]
입력: 2023.02.23 15:22 / 수정: 2023.02.23 15:23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의 2023년 봄·여름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카린 제공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의 2023년 봄·여름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카린 제공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뉴진스를 발탁하고 동시에 S/S 시즌 영상과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작년 7월 데뷔한 뉴진스는 활동 초기부터 국내 음원차트를 석권한 인기 아이돌 그룹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100에서 꾸준히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카린은 이달 기준 전국 400여 개 안경점을 비롯해 국내 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2016년부턴 밀라노, 파리 등에서 열리는 글로벌 광학 박람회에 참여해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을 다졌다.

한편 카린 공식몰에서는 화보 속 뉴진스가 착용한 선글라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오늘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