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바른정당 당협위원장들 지지 받은 김기현 [TF사진관]
입력: 2023.02.20 11:49 / 수정: 2023.02.20 11:49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오른쪽)가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바른정당 당협위원장 출신 바른정치 모임의 지지선언 기자회견에서 참석해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국회=이새롬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오른쪽)가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바른정당 당협위원장 출신 '바른정치 모임'의 지지선언 기자회견에서 참석해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국회=이새롬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바른정당 당협위원장 출신 바른정치 모임의 지지선언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을 듣고 있다.
김기현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바른정당 당협위원장 출신 '바른정치 모임'의 지지선언 기자회견에 참석해 발언을 듣고 있다.

[더팩트ㅣ국회=이새롬 기자] 김기현 의원이 2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열린 바른정당 당협위원장 출신 '바른정치 모임'의 지지선언 기자회견에서 참석해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이들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민주당의 의회 독재, 폭거정치는 도를 넘고 있다"며 "민주당의 퇴행정치를 청산하고 선진일류정치로 나가기 위해서는 국민의힘의 제22대 총선 승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은 총선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바라는 온 국민과 당원의 열망을 반드시 성취해야할 시대적 소명을 부여받고 있다"며 "총선에서 이기는 국민의힘, 성공하는 윤석열 대통령을 뒷받침하기 위해 정치적 목적과 뜻을 같이하는 김기현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 후보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그간의 정치적 경험과 역량을 다 쏟아부터 뛰겠다"고 덧붙였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