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위 참석한 김의겸, 메모에는 '尹·검 정치공동체' [TF사진관]
입력: 2022.11.25 10:57 / 수정: 2022.11.25 14:38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맡고 있는 김의겸 의원이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회의를 경청하고 있다. /국회=이새롬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맡고 있는 김의겸 의원이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회의를 경청하고 있다. /국회=이새롬 기자

김의겸 대변인이 최고위원회의에서 회의를 들으며 적은 메모가 보이고 있다. 메모에는 이상민 사퇴, 윤-검 정치공동체 등의 문구가 적혀 있다.
김의겸 대변인이 최고위원회의에서 회의를 들으며 적은 메모가 보이고 있다. 메모에는 '이상민 사퇴, 윤-검 정치공동체' 등의 문구가 적혀 있다.

[더팩트ㅣ국회=이새롬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맡고 있는 김의겸 의원이 2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한 가운데, 김 의원이 회의를 들으며 적은 메모가 보이고 있다.

김 대변인이 회의를 들으며 적은 메모에는 '이상민 사퇴, 윤-검 정치공동체' 등의 문구가 적혀 있다.

한편, 김 의원은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법무부 국정감사장에서 의혹을 제기했다.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김앤장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 30여 명과 청담동의 한 고급 술집에서 술자리를 가졌다는 내용이었다.

전날 자신이 제기한 ‘청담동 술자리 의혹’이 거짓으로 드러나자, 이에 대해 "이 진술이 사실이라면, 윤석열 대통령 등 관련된 분들에게 심심한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