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에버랜드와 손잡고 '핼러윈 팝업' 오픈 [TF사진관]
입력: 2022.10.23 15:34 / 수정: 2022.10.23 15:34
2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핼러윈 홈파티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2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핼러윈 홈파티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은 핼로윈데이를 맞아 에버랜드와 손잡고 호박바구니 인형, 망토, 마녀드레서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된 핼러윈 팝업을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핼로윈데이를 맞아 에버랜드와 손잡고 호박바구니 인형, 망토, 마녀드레서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된 '핼러윈 팝업'을 오픈한다.

[더팩트|이선화 기자] 2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핼러윈 홈파티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핼로윈데이를 맞아 에버랜드와 손잡고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신세계X에버랜드 핼러윈 팝업' 행사에서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호박쏙 호박바구니 인형과 핼로윈 패턴 망토, 핼로윈 보라 마녀 드레서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이번 팝업은 오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