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팀 응원은 기네스와 함께'…팬 하이파이브로 만난 축구팬과 선수들 [TF사진관]
입력: 2022.09.20 11:58 / 수정: 2022.09.20 11:58
디아지오코리아의 스타우트 브랜드인 기네스가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NFC에서 팬(FAN)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조규성과 황희찬, 김승규(앞줄 왼쪽부터)가 축구팬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스타우트 브랜드인 기네스가 19일 오후 경기도 파주NFC에서 '팬(FAN)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조규성과 황희찬, 김승규(앞줄 왼쪽부터)가 축구팬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더팩트ㅣ남용희 기자]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스타우트 브랜드인 기네스가 축구팬들을 위해 '팬(FAN)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한축구협회(KFA) 및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파트너인 기네스는 지난 19일 파주NFC에 팬들을 초청해 입소하는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팬들이 곧 12번째 선수라는 의미를 담아 총 12명의 축구팬을 선정했다.

기네스는 지난 5월부터 공식 협약을 통해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류 부분 공식 파트너로 활동중이며, 향후 축구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