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함께하니 '행복 폭발' [포토]
입력: 2022.08.05 11:56 / 수정: 2022.08.05 11:56

[더팩트|이선화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효연이 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FOREVER 1'(포에버 원) 컴백 기자회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소녀시대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며 완전체 앨범 'FOREVER 1'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 이후 약 5년 만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FOREVER 1'은 다이내믹한 전개와 에너제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언제 어디서나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영원한 사랑이 내용에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멤버 티파니와 수영이 함께 작사에 참여한 'Seventeen'(세븐틴)과 'Villain'(빌런)은 물론, 'Lucky Like That'(럭키 라이크 댓), 'You Better Run'(유 베터 런) 등 다채로운 매력의 신곡 10곡이 수록돼 있다.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반은 오는 8일 발매된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