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지도사' 된 손수조, 5일 김해서 '세대공감' 북콘서트 개최
입력: 2022.08.04 14:01 / 수정: 2022.08.04 14:01
최근 장례지도사가 된 청년정치인 책을 출간한 손수조 전 새누리당 중앙미래세대위원장이 5일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남용희 기자
최근 '장례지도사가 된 청년정치인' 책을 출간한 손수조 전 새누리당 중앙미래세대위원장이 5일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남용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최근 '장례지도사가 된 청년정치인' 책을 출간한 손수조 전 새누리당 중앙미래세대위원장이 5일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북 콘서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2년 19대 총선에서 문재인 당시 국회의원 후보와 맞붙으며 정치권에 등장한 손 전 위원장은 현재 현실정치와 거리를 두며 장례지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북 콘서트에서는 그가 정치권에서 벗어나 왜 장례지도사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가 바라보는 지금 정치권의 문제와 해결방안은 무엇인지 이야기 할 예정이다.

이번 북 콘서트는 세대공감을 주제로, 최근 정치권과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세대갈등에 대해 2030과 5060이 함께 마주 앉아 소통하는 장을 마련한다. 김유상 김해 시의원이 패널로 참여한다.

행사를 주관한 손 전 위원장은 "청년 정치인으로서 힘들었던 이야기들을 솔직히 털어내고 나의 부족함을 인정할 때 비로소 미래를 이야기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현 정치권의 세대갈등은 심각한 문제다. 서로 조금씩 이해하고 위로가 되어 줄 때에 비로소 해결방법이 보일 것"이라며 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손 전 위원장의 북 콘서트는 5일 오후 4시 김해 문화의 전당 영상미디어센터 시청각실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