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버지' 박지성 '현대자동차와 함께해요' [TF사진관]
입력: 2022.07.14 14:29 / 수정: 2022.07.14 14:35
장재훈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14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부산 국제모터쇼 보도발표회에서 친환경 탄소중립 캠페인 세기의 골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지성 전북현대 클럽 어드바이저에게 ‘팀 센츄리(Team Century)’ 유니폼을 전달하고 있다. /부산=이동률 기자
장재훈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오른쪽)이 14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부산 국제모터쇼' 보도발표회에서 친환경 탄소중립 캠페인 '세기의 골'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지성 전북현대 클럽 어드바이저에게 ‘팀 센츄리(Team Century)’ 유니폼을 전달하고 있다. /부산=이동률 기자

현대자동차가 14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부산국제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신차 아이오닉 6(IONIQ 6)을 발표 하고 있다. 박지성 전북현대 어드바이저(왼쪽)와 장재훈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14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부산국제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신차 '아이오닉 6(IONIQ 6)'을 발표 하고 있다. 박지성 전북현대 어드바이저(왼쪽)와 장재훈 현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이 나란히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팩트ㅣ부산=이동률 기자] 박지성 전북현대 클럽 어드바이저가 14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2022 부산국제모터쇼' 현대자동차 보도발표회에 깜짝 등장했다.

친환경 탄소중립 캠페인 '세기의 골'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지성은 이날 현대차 프레스 컨퍼런스 도중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박지성은 "제가 기록한 최고의 골로 생각하는 2002 FIFA 한일 월드컵 포르투갈전 결승골은 16강 진출이라는 목표를 위해 국가대표팀 선수 모두 함께 뭉쳐서 완성할 수 있었다"며 "미래 세대를 위해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든다는 ‘세기의 골’ 캠페인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캠페인을 홍보했다.

한편, '넥스트 모빌리티, 축제가 되다(Next Mobility, A Celebration)'란 주제로 열리는 '2022 부산국제모터쇼'는 이날 사전행사에 해당하는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15일 공식 개막해 24일까지 개최된다.

모터쇼에는 8개국 120개사가 참가하며 완성차 브랜드 중에서는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 BMW, 미니, 롤스로이스가 부스를 마련한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