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위기' 공부하는 김기현·안철수 [TF사진관]
입력: 2022.07.13 11:04 / 수정: 2022.07.13 11:04

안철수(왼쪽),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혁신24 새로운 미래 두 번째 모임인 ‘경제위기 인본 혁신생태계로 극복하자!’에서 책자를 살펴보고 있다. /국회=남윤호 기자
안철수(왼쪽),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혁신24 새로운 미래 두 번째 모임인 ‘경제위기 인본 혁신생태계로 극복하자!’에서 책자를 살펴보고 있다. /국회=남윤호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주도하는 당내 공부 모임인 혁신24 새로운 미래는 이날 김광두 서강대 석좌교수를 초빙해 경제위기, 인본 혁신생태계로 극복하자를 주제로 한 강연을 청취했다. 왼쪽부터 안철수, 김기현 의원, 김광두 교수.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주도하는 당내 공부 모임인 혁신24 새로운 미래는 이날 김광두 서강대 석좌교수를 초빙해 '경제위기, 인본 혁신생태계로 극복하자'를 주제로 한 강연을 청취했다. 왼쪽부터 안철수, 김기현 의원, 김광두 교수.

[더팩트ㅣ국회=남윤호 기자] 안철수(왼쪽),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혁신24 새로운 미래 두 번째 모임인 ‘경제위기 인본 혁신생태계로 극복하자!’에서 책자를 살펴보고 있다.

이날 김기현 의원은 "문재인 정권이 5년 만에 물러가고 국민이 우리 당을 지지해 준 가장 중요한 이유는 결국 먹고사는 문제, 경제 문제 때문"이라며 "경제 위기 상황은 누구나 알 수 없고 물가 상승률이 외환위기 이후 24년 만에 6%에 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대외 여건도 매우 안 좋다. IMF 총재도 세계 경제가 중대하게 어려워지고 있다고 경고했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여당 책임은 그 어느 때보다 중하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고 했다.

한편 이날 강연자로 나선 김광두 서강대 석좌교수는 '경제위기, 인본 혁신 생태계로 극복하자'를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ilty01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