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 쏘는' 청하, "포인트 안무 궁금하세요?" [TF사진관]
입력: 2022.07.11 14:43 / 수정: 2022.07.11 14:43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스파클링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선화 기자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스파클링'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선화 기자

이날 청하는 타이틀곡인 스파클링에서 손가락을 튕기며 한쪽 다리를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이날 청하는 타이틀곡인 '스파클링'에서 손가락을 튕기며 한쪽 다리를 이용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더팩트|이선화 기자] 가수 청하가 11일 오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타이틀곡 '스파클링'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 (베어&레어 파트.1)'은 청하의 생생한 모습과 솔직과감한 내면의 이야기를 그려낸 앨범으로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된 여덟 개의 트랙을 통해 '인간 청하'의 이야기를 과감하게 풀어냈다.

타이틀곡 무대 대신 포인트 안무 선보이는 청하.
타이틀곡 무대 대신 포인트 안무 선보이는 청하.

다리를 살짝 올려서 짠~
다리를 살짝 올려서 '짠~'

특히 타이틀곡인 '스파클링(Sparkling)'은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청하의 나른한 매력이 돋보이는 싱잉랩 'XXXX', 힘들었던 모든 순간을 위로하는 댄스 팝 장르의 응원가 '라우더(Louder)', 청하와 비비의 폭발적인 보컬 시너지가 귀를 사로잡는 팝 넘버 '크레이지 라이크 유(Crazy Like You)' 등이 수록됐다.

이쪽도!
'이쪽도!'

손가락도 팅겨서 짠~
손가락도 팅겨서 '짠~'

한번 더?
'한번 더?'

쑥스럽지만 한번 더!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기대되는 청하의 스파클링 포인트 안무.
'쑥스럽지만 한번 더!' 청량감 있는 사운드가 기대되는 청하의 스파클링 포인트 안무.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