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정우성-이정재 사이 '예쁨 받는 막내' [TF사진관]
입력: 2022.07.05 12:46 / 수정: 2022.07.05 12:46
배우 정우성과 허성태, 이정재(왼쪽부터)가 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헌트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새롬 기자
배우 정우성과 허성태, 이정재(왼쪽부터)가 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헌트'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새롬 기자

배우 정우성(왼쪽)과 허성태가 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헌트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손을 잡고 무대에 오르고 있다.
배우 정우성(왼쪽)과 허성태가 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헌트'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손을 잡고 무대에 오르고 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배우 정우성과 허성태, 이정재(왼쪽부터)가 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헌트'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위해 무대에 오르고 있다.

이정재가 첫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된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물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한 작품에 출연한다.

이정재와 정우성 외에도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이 출연하는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