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청와대서 '열린음악회' 관람 "청와대는 국민의 것" [TF사진관]
입력: 2022.05.22 21:51 / 수정: 2022.05.23 09:32

[더팩트|이동률 기자]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22일 청와대 대정원에서 열린 KBS 1TV의 '열린음악회'를 관람했다.

진행자인 조우종 아나운서가 인사를 부탁하자 윤 대통령은 "국민 여러분, 이렇게 5월의 멋진날 밤에 여러분과 함께 이런 아름다운 음악을 같이 듣게 돼서 저도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면서 "이 청와대 공간은 아주 잘 조성된 아주 멋진 공원이고 문화재이며 무엇보다 국민 여러분의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석열 대통령 부부는 이날 청와대에서 열린 '청와대 개방특집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하면서 취임 이후 처음으로 청와대를 찾았다.

윤 대통령 부부는 공연에서 시민들과 함께 공연을 감상했으며 진행자인 조우종 아나운서가 인사를 부탁하자 윤 대통령은 "국민 여러분, 이렇게 5월의 멋진날 밤에 여러분과 함께 이런 아름다운 음악을 같이 듣게 돼서 저도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어 "이 청와대 공간은 아주 잘 조성된 아주 멋진 공원이고 문화재"라면서 "그리고 무엇보다 국민 여러분의 것"이라고 강조했다.

청와대에서 '열린음악회'가 개최되는 것은 1995년 5월 이후 27년 만이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