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기아 타이거즈 홈 경기서 '스폰서 데이' 개최 [포토]
입력: 2022.05.04 15:34 / 수정: 2022.05.04 15:34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가 지난 3일 열린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시구∙시타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수분충전댄스타임, 현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했다.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가 지난 3일 열린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시구∙시타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수분충전댄스타임, 현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했다. /동아오츠카 제공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3년 만에 프로야구 팬들과 현장에서 만났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지난 3일 열린 KIA 타이거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시구∙시타 이벤트,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수분충전댄스타임, 현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수분충전댄스타임, 현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했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 수분충전댄스타임, 현장 프로모션 등을 진행했다.

시구와 시타에는 동아오츠카 소비자 가족의 아들과 아버지가 참여,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포카리스웨트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포카리스웨트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당첨자에게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프로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은정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엔데믹 기대감에 따른 프로야구 팬들의 열기가 이번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현장을 가득 메웠다"며 "취식과 육성응원 등이 재개된 만큼 포카리스웨트는 그 동안 억눌려왔던 야구 팬들과의 현장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오츠카의 국내 1위 스포츠 음료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배구연맹(KOVO), 한국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 중이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