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의 가치를 전파할 대학생 PR 위원 30명 모집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PR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PR의 가치를 공유하는 대학생 PR 위원을 모집한다. 대학생 PR 위원은 PR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있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30명을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1년이다. /KPR 제공 |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PR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PR의 가치를 공유하는 대학생 PR 위원을 모집한다.
대학생 PR 위원은 PR 커뮤니케이션에 관심있는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30명을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1년이다.
대학생 PR 위원이 되면 한국PR협회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고 분기별 정기 모임을 포함하여 PR에 관심있는 대학생들과 활발히 교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PR업계, 학계,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PR 전문가 초청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한국PR협회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직접 운영해보며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최종 선정된 30명의 대학생 PR 위원을 대상으로 임명장을 수여하며, 1년 동안 성실하게 활동할 경우 활동증명서를 발급한다. 대학생PR위원회는 한국PR협회가 대학생과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의 PR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제고하고 PR의 가치를 알리고자 2021년 처음으로 발족했다.
PR 교육, 채용 정보 전달 및 기회 제공, 공익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으며, 올해에는 협회 내 역할을 강화하고 인원을 확대하여 운영한다.
한국PR협회 김주호 회장은 "대학생 등 젊은 층의 PR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사회의 공익적 소통 기능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한국PR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27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anypic@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