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홀로서기 사회초년생 후원' [TF사진관]
입력: 2022.03.11 10:52 / 수정: 2022.03.11 10:52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왼쪽)와 전태석 대한사회복지회 본부장이 10일 서울 강남구 BAT로스만스 본사에서 열린 BAT로스만스-대한사회복지회 사회초년생 후견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AT로스만스 제공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왼쪽)와 전태석 대한사회복지회 본부장이 10일 서울 강남구 BAT로스만스 본사에서 열린 'BAT로스만스-대한사회복지회 사회초년생 후견 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AT로스만스 제공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왼쪽)와 장유택 전무(오른쪽)가 후원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왼쪽)와 장유택 전무(오른쪽)가 후원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BAT로스만스가 보육시설을 퇴소한 뒤 홀로서기에 나서는 청년들이 '더 좋은 내일'을 조성할 수 있도록 후원한다.

BAT로스만스는 10일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와 사회초년생 후견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육시설 퇴소 청년 후원 사업을 개시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학생들이 후원 받은 노트북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학생들이 후원 받은 노트북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를 비롯한 회사 임직원, 대한사회복지회 관계자들은 협약식에 참석해 수혜 학생들에게 업무용 노트북 50대 등 학습 지원 기자재를 전달했다.

BAT로스만스는 2015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소외 계층 및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올해부터는 시설 보호가 종료돼 홀로서기에 나서는 사회초년생의 학업과 취업교육 지원을 제공, 실질적이면서 지속가능한 자립 기반을 조성할 예정이다.

홀로서기 사회초년생 후원 나선 BAT로스만스.
홀로서기 사회초년생 후원 나선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는 "BAT로스만스는 '더 좋은 내일'을 위해 소외계층과 지역사회의 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며 "사회안전망을 확대하는 기업 사회공헌의 역할과 함께 미래 인재 육성이라는 BAT로스만스의 사회적 목표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fedaikin@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