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더팩트 사진 공모전 대상, 고민성 씨의 '물총새' [TF사진관]
입력: 2022.02.22 14:33 / 수정: 2022.02.22 15:44
제5회 더팩트 온라인 사진 공모전 사진이 더 팩트다! 시상식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더팩트 사옥에서 열린 가운데 대상을 수상한 고민성 씨(오른쪽)가 김상규 더팩트 대표를 비롯한 내빈들에게 작품 <물총새>를 소개하고 있다. /남용희 기자
제5회 더팩트 온라인 사진 공모전 "사진이 '더' 팩트다!" 시상식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더팩트 사옥에서 열린 가운데 대상을 수상한 고민성 씨(오른쪽)가 김상규 더팩트 대표를 비롯한 내빈들에게 작품 <물총새>를 소개하고 있다. /남용희 기자

이호재 한국사진기자협회장과 김상규 더팩트 대표, 고민성 씨, 김동훈 한국기자협회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호재 한국사진기자협회장과 김상규 더팩트 대표, 고민성 씨, 김동훈 한국기자협회장(왼쪽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팩트ㅣ남용희 기자] 제5회 더팩트 온라인 사진 공모전 "사진이 '더' 팩트다!" 시상식이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더팩트 사옥에서 열린 가운데 대상을 수상한 고민성 씨(오른쪽)가 김상규 더팩트 대표를 비롯한 내빈들에게 작품 <물총새>를 소개하고 있다.


대상 수상작 고민성 씨의 <물총새>
대상 수상작 고민성 씨의 <물총새>

이번 공모전 대상은 막판까지 치열한 경합을 펼친 끝에 고민성 씨의 <물총새>가 차지했다. 대상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최우수상에는 디지털카메라 부문에 채원석 씨의 <아버지의 뒷모습>, 드론 부문 이경무 씨의 <눈내린 갯벌>, 스마트폰 부문 최현석 씨의 <야경 속 우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별상에는 한국사진기자협회상에 김재은 씨의 <color pencil>, 한국기자협회상에 유훈근 씨의 <몽환의 아침>, 한국인터넷신문협회상에 이재영 씨의 <활화산>이 수상작으로 결정됐다.

이번 사진전은 더팩트 홈페이지 온라인 갤러리에서만 진행된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