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의종군' 유승민 손 잡은 윤석열, 승리 외치는 '원팀'[TF사진관]
입력: 2022.02.17 18:53 / 수정: 2022.02.17 18:53
유승민 전 의원(왼쪽)이 17일 오후 서울 동묘앞역 일대에서 열린 나라를 바로 세웁시다 종로 지역 유세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유승민 전 의원(왼쪽)이 17일 오후 서울 동묘앞역 일대에서 열린 "나라를 바로 세웁시다" 종로 지역 유세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유승민 전 의원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최재형 서울 종로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왼쪽부터)가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
유승민 전 의원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 최재형 서울 종로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왼쪽부터)가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유승민 전 의원(왼쪽)이 17일 오후 서울 동묘앞역 일대에서 열린 "나라를 바로 세웁시다" 종로 지역 유세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유 전 의원은 앞서 이날 오후 윤 후보와 서울 여의도 하우스 카페에서 만나 약 20분간 비공개로 대화를 나눴다. 지난해 경선 이후 103일 만의 공식 만남이다.

유 전 의원은 면담 후 "아무 조건, 직책 없이 열심히 윤 후보를 돕겠다"며 "정권교체를 위해 백의종군하며 협력하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해드렸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두 사람의 이번 만남이 '원팀' 구성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