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마지막 정기국회, 文정권 만행 파헤쳐야" [TF사진관]
입력: 2021.09.02 13:59 / 수정: 2021.09.02 15:01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기국회 대비 의원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회=이선화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기국회 대비 의원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국회=이선화 기자

[더팩트ㅣ국회=이선화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기국회 대비 의원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김 원내대표는 "상임위원장까지 전부 독식했던 전무후무한 입법 독주가 21대 국회 1년이었다"라고 말하며 "이번 정기국회는 지난 4년간 문재인 정권이 저지른 국정 만행을 구체적 데이터로 하나하나 파헤쳐서 시정을 요구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국회 대비 의원워크숍에 참석하는 이준석 대표(오른쪽).
정기국회 대비 의원워크숍에 참석하는 이준석 대표(오른쪽).

김 원내대표는 "문 정부 들어 백신, 방역, 부동산, 안보, 일자리, 국가재정 건전성, 그 어느 하나 해놓은 게 없다"라고 지적하며 "5년이 되어가는 이 시점에서 잘한 게 뭐냐고 하면 잘한 게 없다는 것이 국민 다수의 답변이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 대표와 악수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이 대표와 악수하는 김기현 원내대표.

이어 "국민의힘은 이 나라를 어떻게 만들어갈지, 국민을 어떻게 행복하게 해드릴지 비전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라며 "국민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정당, 그 모습을 정기국회에서 꼭 보여줘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정기국회 대비 워크숍에 참석한 국민의힘 의원들.
정기국회 대비 워크숍에 참석한 국민의힘 의원들.

국민의례하는 이 대표와 김 원내대표.
국민의례하는 이 대표와 김 원내대표.

인사말하는 이 대표.
인사말하는 이 대표.

문재인 정부동안 우리가 가열차게 싸워왔던 투쟁에 있어 마지막 투쟁을 해야 하는 4년입니다.
"문재인 정부동안 우리가 가열차게 싸워왔던 투쟁에 있어 마지막 투쟁을 해야 하는 4년입니다."

우리 당에 참여하는 대선주자의 면면은 모두 휼륭하고 국민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유능한 분들입니다.
"우리 당에 참여하는 대선주자의 면면은 모두 휼륭하고 국민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유능한 분들입니다."

어떤 주자에 대한 선호나 호불호가 있겠지만, 다양함이 조화를 이룰 때 승리할 수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주자에 대한 선호나 호불호가 있겠지만, 다양함이 조화를 이룰 때 승리할 수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사말하는 김 원내대표.
인사말하는 김 원내대표.

이번 정기 국회는지난 4년간 문재인 정권이 저지른 국정 만행을 구체적 데이터로 하나하나 파헤쳐서 시정을 요구해야 합니다!
"이번 정기 국회는지난 4년간 문재인 정권이 저지른 국정 만행을 구체적 데이터로 하나하나 파헤쳐서 시정을 요구해야 합니다!"

우리 국민의힘은 국민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정당의 모습을 정기국회에서 꼭 보여줘야 합니다
"우리 국민의힘은 '국민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정당'의 모습을 정기국회에서 꼭 보여줘야 합니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