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대선 주자 9인의 '내 인생 한 컷은?' [TF사진관]
입력: 2021.07.03 23:37 / 수정: 2021.07.03 23:37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예비후보들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첫 합동 토론회에서 내 인생의 한 장면을 소개하고 있다. 김두관, 박용진, 양승조, 이광재, 이낙연, 이재명, 정세균, 추미애, 최문순 후보.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새롬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예비후보들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첫 합동 토론회에서 '내 인생의 한 장면'을 소개하고 있다. 김두관, 박용진, 양승조, 이광재, 이낙연, 이재명, 정세균, 추미애, 최문순 후보.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예비후보들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첫 합동 토론회에서 '내 인생의 한 장면'을 소개하고 있다. 김두관, 박용진, 양승조, 이광재, 이낙연, 이재명, 정세균, 추미애, 최문순 후보.

김두관 후보(오른쪽)가 씨름에서 뒤집기하던 모습을 내 인생의 한 장면 사진으로 공개하고 있다.
김두관 후보(오른쪽)가 씨름에서 뒤집기하던 모습을 '내 인생의 한 장면' 사진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82년 고3시절 광주 조선대학교를 방문했을 때의 사진을 내 인생의 한 장면 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82년 고3시절 광주 조선대학교를 방문했을 때의 사진을 '내 인생의 한 장면' 으로 공개하고 있다.

최문순 후보가 평창 올림픽 당시 김여정 북한 부부장, 김용남 위원장과 인사 나누는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최문순 후보가 평창 올림픽 당시 김여정 북한 부부장, 김용남 위원장과 인사 나누는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정세균 후보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이 가결됐을 당시의 사진을 내 인생의 한 장면 으로 공개하고 있다.
정세균 후보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이 가결됐을 당시의 사진을 '내 인생의 한 장면' 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재명 후보가 70년대 당시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내 인생의 한 장면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재명 후보가 70년대 당시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내 인생의 한 장면'으로 공개하고 있다.

양승조 후보가 2010년 세종시 원안 사수를 위해 반대 단식 투쟁 당시 대정부질의하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양승조 후보가 2010년 세종시 원안 사수를 위해 반대 단식 투쟁 당시 대정부질의하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박용진 후보가 2012년부터 2014년 대변인 시절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박용진 후보가 2012년부터 2014년 대변인 시절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이낙연 후보가 총리 퇴임 당시, 강원도 삼척시 이장과 포옹하는 모습을 내 인생의 한 장면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낙연 후보가 총리 퇴임 당시, 강원도 삼척시 이장과 포옹하는 모습을 '내 인생의 한 장면'으로 공개하고 있다.

추미애 후보가 대표시절 여의도 국회 앞에서의 촛불 집회 당시 모습을 내 인생의 한 장면으로 공개했다.
추미애 후보가 대표시절 여의도 국회 앞에서의 촛불 집회 당시 모습을 '내 인생의 한 장면'으로 공개했다.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