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가 21일 교육 노하우와 역량을 집대성한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A.)'을 새롭게 론칭한 가운데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디쉐어 제공 |
[더팩트ㅣ임세준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가 21일 교육 노하우와 역량을 집대성한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A.)'을 새롭게 론칭했다.
'에이닷'은 기존 고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와 초중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엠'을 통합한 신규 브랜드로, 이번 론칭을 통해 에이닷은 기존 영어에만 국한했던 교육 영역을 전범위로 확대할 예정이다.
에이닷은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10여 년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퀄리티 높은 온라인 강의와 매주 학생의 수준에 맞춰 이루어지는 전문가의 체계적인 1:1 오프라인 수업을 함께 진행한다.
에이닷은 '에이닷 고등'과 '에이닷 중등'으로 분류되며, 중등 지점의 경우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 외에도 '1시간 학습법', '메타인지 테스트' 등을 추가하여 학습 습관이 자리 잡히지 않은 중학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방식의 교육을 제공한다. '에이닷 중등'은 내년 상반기 중 정식 오픈 예정이다.
limsejun04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