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TMA] 몬스타엑스 아이엠, 치명적인 섹시함'
입력: 2020.12.12 21:29 / 수정: 2020.12.12 21:29

[더팩트ㅣ이선화 기자]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하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가 12일 오후에 열려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이 멋진 무대를 펼쳐보이고 있다.

이번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철저하게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팬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 연결(On)을 더한 방식) 방식으로 개최됐다.

TMA에는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GOT7(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 등 전 세계에서 최정상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12일 오후 4시 레드카펫, 오후 6시 본 시상식이 방송되며 네이버 V LIVE 등을 통해 전세계 30여개국에 동시 중계됐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