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없는 월요일엔 연예인 야구를!'
입력: 2020.05.14 17:30 / 수정: 2020.05.15 14:08
제1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 대회 결승전 후 우승팀 인터미션과 준우승팀 공놀이야 선수들이 시상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스타미디어 제공
제1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 대회 결승전 후 우승팀 인터미션과 준우승팀 공놀이야 선수들이 시상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스타미디어 제공

[더팩트ㅣ남용희 기자] 코로나19로 개막이 연기됐던 2020 고양-한스타 SBO(연예인 야구) 리그가 오는 18일부터 경기도 고양시 장항야구장에서 31주간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회장 박정철, 한스타미디어 대표)가 주최하고 고양시 야구소프트볼협회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 주관한다. 고양시와 고양시 체육회가 후원하고, STN Sports TV에서 주관 방송사로 전 경기 생중계를 담당한다.

SBO리그는 지난해 우승팀인 인터미션과 공놀이야, 조마조마, 개그콘서트, 라바, 크루세이더스, BMB, 스타즈, 천하무적, 폴라베어스, 팀그랜드슬램 등 11개 구단이 참가하여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망의 챔피언 결정전은 예선 상위 5개 팀의 순위 결정전을 거쳐 12월 14일에 펼쳐진다.

개막전은 연예인 대표팀 주장을 맡고있는 오만석의 인터미션과 변기수가 주축이된 라바가 첫 대결을 펼친다. 제2경기는 홍서범 단장이 이끄는 공놀이야와 곧 새신랑이 될 박성광이 속해있는 개그콘서트가 맞붙는다.

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겨울 SBS에서 최고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강두기 선수역을 맡았던 하도권 외에도 송영규, 김기무, 서호철, 유인혁 등 주요 연기자들이 연예인 팀 선수로 참가한다.

이번 시즌 SBO리그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 당분간 무관중 경기로 진행된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