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득녀 이하정, 조리원서 출산 축하모임
입력: 2019.08.03 10:53 / 수정: 2019.08.03 10:55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득녀를 축하하기 위해 산후조리원에 모인 방송인 겸 사업가 이미나, 배우 정혜영, 기업인 이지남, 이하정(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득녀를 축하하기 위해 산후조리원에 모인 방송인 겸 사업가 이미나, 배우 정혜영, 기업인 이지남, 이하정(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정준호-이하정 부부의 득녀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 정혜영, 방송인 겸 사업가 이미나, 기업인 이지남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달 26일 방송인 겸 사업가인 이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혜영언니 덕분에 조리원 떠나가라 웃고 난리남 천사 혜영언니ㅋㅋㅋ 하정언니~♡♡ 우리 덕분에 즐거웠지?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째 출산 이후 5년 만에 둘째 딸 축복이를 출산하고 산후조리 중인 이하정과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인 정혜영, 이미나, 이지남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시욱 축복맘 하정씨 붓기가 없어서 산모인줄 몰랐어요","하정씨 부종 다 빠졌네요" "모두 미모만큼이나 의리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정 인스타그램
이하정 인스타그램

한편, 이하정은 지난달 31일 딸 유담의 신생아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 딸 유담은 하얀색 침대를 배경으로 누워 있고 통통한 볼과 부모를 닮은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1년 결혼한 정준호-이하정 부부는 2014년 첫째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지난달 26일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이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