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삼성전자, 취향 반영한 나만의 디자인...'비스포크' 냉장고 공개
입력: 2019.06.04 11:36 / 수정: 2019.06.04 11:36
김현석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언주로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열린 미디어 데이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공개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김현석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언주로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열린 미디어 데이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공개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삼성전자가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언주로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열린 미디어 데이에서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의 새로운 비전인 ‘프로젝트 프리즘’을 소개하고, 그 첫 번째 신제품인 ‘비스포크’ 냉장고를 공개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소비자가 필요한 제품을 가족 수, 식습관, 라이프스타일, 주방 형태 등에 따라 최적의 모듈로 조합할 수 있도록 1도어에서 4도어까지 총 8개 타입의 모델로 구성됐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색상의 도어 패널을 구매 시점에 선택하거나 추후 교체할 수 있어 언제든 편리하게 나만의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다. 도어 패널은 코타 메탈과 새틴 글래스(무광), 글램 글래스(유광)의 3가지 소재와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민트, 핑크, 코럴, 옐로 등 9가지 색상으로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국내 유명 가구 제품 디자이너 6인 (김종완, 김충재, 문승지, 양태오, 임성빈, 장호석)과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디자이너의 작품은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삼성전자 미디어데이가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열렸다.
삼성전자 미디어데이가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열렸다.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의 새로운 비전인 프로젝트 프리즘을 공개하는 김현석 사장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의 새로운 비전인 '프로젝트 프리즘'을 공개하는 김현석 사장

첫 신제품인 비스포크 냉장고를 소개합니다!
'첫 신제품인 '비스포크' 냉장고를 소개합니다!'

삼성전자와 함께 협업한 김충재, 문승지, 김종완, 임성빈 디자이너(왼쪽부터)
삼성전자와 함께 협업한 김충재, 문승지, 김종완, 임성빈 디자이너(왼쪽부터)

김종완 디자이너의 작품
김종완 디자이너의 작품

김충재 디자이너의 작품
김충재 디자이너의 작품

문승지 디자이너의 작품
문승지 디자이너의 작품

임성빈 디자이너의 작품
임성빈 디자이너의 작품

1도어에서 4도어까지 소비자 마음대로 추가 구매해 붙여 쓸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에서 4도어까지' 소비자 마음대로 추가 구매해 붙여 쓸 수 있는 비스포크 냉장고

냉장도고 패션이다! 내 마음대로 연출이 가능한 비스포크 냉장고~
'냉장도고 패션이다!' 내 마음대로 연출이 가능한 비스포크 냉장고~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