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주관으로 열린 '영시니어 육류섭취캠페인'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씨스퀘어빌딩에서 열려 모델들이 제품과 함께 캠페인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임세준 기자 |
[더팩트ㅣ임세준 기자] 미국육류수출협회 주관으로 열린 '영시니어 육류섭취캠페인'이 2일 오후 서울 중구 씨스퀘어빌딩에서 열려 모델들이 제품과 함께 캠페인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한국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육류단백질 섭취 중요성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일주일에 두 번 손바닥 만한 고기 먹기'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limsejun04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