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Btv, '고객 맞춤형 시스템으로 전면 개편'
입력: 2018.08.07 10:37 / 수정: 2018.08.07 15:37
7일 오전 서울 중구 SK텔레콤 빌딩에서 열린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 전략 및 신규 서비스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 B tv의 고객 맞춤형 신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동률 기자
7일 오전 서울 중구 SK텔레콤 빌딩에서 열린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 전략 및 신규 서비스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 B tv의 고객 맞춤형 신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동률 기자

[더팩트ㅣ이동률 기자] 7일 오전 서울 중구 SK텔레콤 빌딩에서 열린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 전략 및 신규 서비스 출시'행사에서 모델들이 B tv의 고객 맞춤형 신규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SK브로밴드의 신규 미디어 사업은 지난 수년 간 수집해온 데이터 웨어하우스(Data Warehouse)를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데이터 기반 미디어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업이며, 이번 서비스 개편 계획을 고도화해 사업별 모든 분야에 걸쳐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강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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