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법률 정보 포털 서비스 '로앤비', 사이트 전면 개편
입력: 2018.03.22 19:36 / 수정: 2018.03.22 19:36
법률 솔루션 기업인 톰슨로이터 로앤비의 방영선 대표가 21일 오후에 열린 법률 정보 포털 서비스 로앤비 론칭 행사에서 로앤비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법률 솔루션 기업인 톰슨로이터 로앤비의 방영선 대표가 21일 오후에 열린 법률 정보 포털 서비스 '로앤비' 론칭 행사에서 로앤비의 새로운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더팩트ㅣ김세정 인턴기자] 법률 솔루션 기업인 '톰슨로이터 로앤비'가 21일 오후 국내 최대 법률 정보 포털 서비스인 '로앤비'를 전면 개편한 가운데 방영선 대표가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로앤비는 20만 건 이상의 판례와 12만 건 이상의 법령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법률 정보 사이트다. 이번 개편으로 국내 법률 분야의 대표적인 필수 지식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개편한 로앤비에는 입법 동향 및 조약 등의 법규, 28만 건 이상의 특허심결, 행정기관 결정례 및 해석을 포함한 15종 이상의 전문성 높은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고성능 검색엔진과 필터링 기능과 개선된 유저인터페이스(UI) 등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톰슨로이터 로앤비 방영선 대표는 "로앤비가 일반인들에게도 유익하고 편리한 법률 지식플랫폼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로앤비의 메인화면
로앤비의 메인화면

<사진제공=톰슨로이터 로앤비>

sejungkim@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