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패키지' 배경 어디?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부대시설 '눈길'
입력: 2018.02.21 22:03 / 수정: 2018.02.21 22:03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SBS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촬영지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SBS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촬영지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SBS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촬영지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6, 17일 양일간 설 연휴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영된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이 금요일부터 월요일 아침까지 3박 4일 동안 럭셔리한 호텔에서 일정을 보내며 연애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출연자들이 우아한 분위기의 레스토랑과 넓은 수영장 등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들이 3박 4일 동안 시간을 보낸 곳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로 지난해 4월 20일 개장한 복합리조트다. 총 711개 객실을 보유한 5성급 호텔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과 바, 다양한 테마 라운지 등의 시설을 갖췄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높은 천장과 탁 트인 뷰가 돋보이는 공간으로 오픈형 룸에서 파티나 단체 모임 등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

시그니처 스폿 수영장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 모두 메인풀, 키즈풀, 자쿠지가 배치돼 실내외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다. 파노라마 윈도를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은 길이 23m, 너비 7.5m의 풀로 이뤄져 있다. 선베드에 누워 이착륙하는 비행기를 볼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날씨와 계절에 맞게 유동적으로 물의 온도가 조절되고, 수영장 바닥에 열선이 깔려 있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여름 시즌에는 저녁 9시까지 운영돼 석양이 지는 하늘 아래 분위기 있는 야간 수영 또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은 재즈, 팝, DJ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총 면적 약 2,000㎡(605평), 340석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루빅은 3개 층이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져 취향과 목적에 따라 다채로운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2,700여점의 예술작품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춘 복합리조트에서 연인의 설렘 가득한 만남부터, 다양한 데이트 코스를 즐길 수 있다”며 “로맨틱한 데이트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어 이번 방송의 촬영지로 선정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saeromli@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