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삐컷] 김태년, 김영주에 '순천 잡월드 문제삼지 말라' 민원 쪽지
입력: 2018.01.23 00:00 / 수정: 2018.01.23 08:52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 국민생명 지키기 3대 프로젝트 당정협의가 22일 국회에서 열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건넨 쪽지에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라고 적혀 있다. /문병희 기자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 '국민생명 지키기 3대 프로젝트' 당정협의가 22일 국회에서 열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건넨 쪽지에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라고 적혀 있다. /문병희 기자

[더팩트ㅣ국회=문병희 기자] '국민생명 지키기 3대 프로젝트' 당정협의가 2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전남 순천 출신인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건넨 쪽지에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라고 적혀 있다.

순천 잡월드는 2016년 전남 순천시가 유치한 호남권 직업체험센터로 국비 240억 원 등 총 485억 원이 투입되는 지역 숙원 사업이다. 잡월드 주무 부처인 고용노동부는 최근 적폐청산위원회 성격의 고용노동행정개혁위원회를 통해 순천시가 박근혜 정부 당시 광주시와 경쟁해 잡월드를 유치하는 과정에 외압이 작용했는지 조사 중이다.

순천 잡월드는 오는 12월 완공될 예정이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적어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보여준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 메모.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적어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에게 보여준 "순천 잡월드 문제 삼지 말아주세요!" 메모.


종이를 접고 있는 김영주 장관
종이를 접고 있는 김영주 장관


미소 짓고 있는 김태년 정책위의장
미소 짓고 있는 김태년 정책위의장




접근성, 방문객 등, 순천시의 진행이 등 글씨가 보인다.
'접근성, 방문객 등', '순천시의 진행이' 등 글씨가 보인다.

예산 등이 보이는 파란색 글씨는 김영주 장관의 글...광주, 전남, 경남 등 검정 글씨는 김 정책위의장 글이다.
'예산' 등이 보이는 파란색 글씨는 김영주 장관의 글...'광주, 전남, 경남' 등 검정 글씨는 김 정책위의장 글이다.


moonphoto@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