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사진관] '열일' 하는 미모…'옷이 서현진을 입었네'
입력: 2017.10.04 00:00 / 수정: 2017.10.04 00:00
옷이 서현진을 입었네 옷이 날개다라는 말이 있지만 배우 서현진에게는 예외인듯 하다. 옷에겐 서현진이 날개이기 때문이다.
'옷이 서현진을 입었네' '옷이 날개다'라는 말이 있지만 배우 서현진에게는 예외인듯 하다. 옷에겐 서현진이 날개이기 때문이다.

[더팩트ㅣ남용희 기자] '옷이 날개다'라는 말이 있지만 배우 서현진에게는 예외인듯 하다. 옷에겐 서현진이 날개이기 때문이다. 단아한 모습부터 섹시, 깜찍까지 모두 소화해 내는 그녀의 패션을 사진으로 살펴보자.

단아한 자태의 서현진

단아한 자태  배우 서현진이 4월 2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단아한 자태' 배우 서현진이 4월 2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팬사인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4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팬사인회에 참석한 서현진은 단정한 느낌의 블라우스와 A라인 스커트로 차분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 어깨까지 오는 단발머리는 우아하고 성숙한 패션을 완성시켰다.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전하며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파격적인 드레스, 서현진

파격적인 드레스로 시선강탈 배우 서현진이 5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격적인 드레스로 시선강탈' 배우 서현진이 5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5월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3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한 서현진은 파격적인 드레스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서현진은 가슴 라인에 독특한 디테일이 들어간 튜브톱 드레스를 선택했다. 또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는 허리 라인을 확실히 강조시켜 슬림한 그녀의 몸매가 한층 더 강조됐다.


깜찍한 소녀, 서현진

깜찍한 소녀 배우 서현진이 9월 1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깜찍한 소녀' 배우 서현진이 9월 1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9월 14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서현진은 귀여운 소녀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서현진은 알록달록한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로 여성미를 뽐냈으며, 화이트 벨트를 이용해 허리라인을 강조했다.

nyh5504@tf.co.kr
사진기획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