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나의 소비패턴 분석해 관리해주는 Finnq(핀크) 출시!
입력: 2017.09.04 12:01 / 수정: 2017.09.04 13:42
KEB하나은행의 Finnq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4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KEB하나은행 명동점에서 열린 가운데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민응준 핀크 대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왼쪽부터)이 기념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KEB하나은행의 'Finnq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4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KEB하나은행 명동점에서 열린 가운데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민응준 핀크 대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왼쪽부터)이 기념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더팩트ㅣ남용희 기자] KEB하나은행의 'Finnq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4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 KEB하나은행 명동점에서 열린 가운데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 민응준 핀크 대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왼쪽부터)이 기념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Finnq(핀크)는 상대적으로 가처분 소득이 낮고 체계적인 지출 관리 경험이 적은 2030 손님들을 대상으로 예금, 대출 등 금융상품 중심 영업을 벗어나 소비 전반을 분석해 이용자 금율 생활을 돕는 취지로 개발된 금융 애플리케이션이다.

기념사 하는 박정호 SK텔레콤 사장

기념사 하는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Finnq(핀크) 설명하는 민응준 대표

nyh5504@tf.co.kr

사진기획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