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웨스틴조선호텔, 국내 최초 '핸디 서비스' 도입
입력: 2017.08.28 11:36 / 수정: 2017.08.28 11:36

[더팩트ㅣ배정한 기자] 웨스틴조선호텔이 28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국내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폰 형태의 '핸디(handy)'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각 객실마다 배치되어 있는 스마트폰 형태의 핸디는 국내외 전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제한 LTE 인터넷 데이터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웹 서핑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로밍을 하거나 인터넷을 쓰기 위해 와이파이를 찾는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된다.

또 핸디에는 근처 관광지, 레스토랑 등 다양한 도시 관광 가이드 정보가 탑재돼 있으며 공연 티켓도 핸디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원 터치 호텔 서비스가 탑재돼 있어 해외 고객뿐 아니라 아니라 국내 고객도 호텔 이용이 보다 편리해진다.

고객들은 핸디를 이용해 인룸다이닝 주문뿐 아니라 슬리퍼, 수건, 욕실용품 등 호텔 어메니티 주문 및 객실 정비 요청 서비스까지 원격으로 할 수 있다.

핸디를 통한 어메니티 원격 주문 기능은 전 세계에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다.



hany@tf.co.kr
사진기획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