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제52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
입력: 2017.03.27 12:35 / 수정: 2017.03.27 13:00

[더팩트ㅣ문병희 기자]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이 27일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서 열린 가운데 국민의당 장진영 대변인, 한국편집기자협회 김선호 회장, 한국사진기자협회 역대회장 대표 김동준 회장, 한국PR기업협회 신성인 회장, 한국신문협회 이병규 회장, 자유한국당 이현재 정책위의장,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 국민의당 손금주 최고위원, 건국대학교 민상기 총장, 한국보도사진가협회 김문권 회장,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안주훈 상무(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사말하는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
인사말하는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 사회를 보는 MBC스포츠 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 사회를 보는 MBC스포츠 플러스 박지영 아나운서


축사하는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
축사하는 국민의당 박지원 대표


축사하는 한국신문협회 이병규 회장
축사하는 한국신문협회 이병규 회장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이 27일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서 열린 가운데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53회 한국보도사진전 '광장의 빛, 광장의 노래' 개막식이 27일 서울시청 시민청갤러리에서 열린 가운데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중앙일보 사진부 김성룡 기자(오른쪽)가 피플인더뉴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 퇴진 없이 퇴장하는 박근혜 대통령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중앙일보 사진부 김성룡 기자(오른쪽)가 피플인더뉴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 '퇴진 없이 퇴장하는 박근혜 대통령'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오른쪽)이 스폿 뉴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인 매일신문 김영진 기자의 계란맞는 황교안, 한민구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동희 회장(오른쪽)이 스폿 뉴스 부문 최우수상 수상작인 매일신문 김영진 기자의 '계란맞는 황교안, 한민구' 사진 설명을 하고 있다.



1962년 제1회 보도사진전을 시작으로 시대의 진실을 기록한다는 사명감으로 뉴스현장을 지켜온 전국의 사진기자들이 취재한 사진 중 총 120여 점을 전시한다. 보도사진전 역대 대상 수상작도 함께 전시되며 입장료는 없다.
moonphoto@tf.co.kr
사진부 photo@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