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박보검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 동참'
입력: 2017.03.23 14:43 / 수정: 2017.03.23 14:43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배우 박보검이 '괜찮니? 에어키스(Air Kiss)' 캠페인에 동참했다.

'괜찮니? 에어키스 캠페인'은 따뜻한 생명의 숨을 불어 넣는다는 의미의 에어키스를 통해 주변인에 대한 관심과 표현이 곧 자살예방의 시작이라는 캠페인으로, 보건복지부와 중앙자살예방센터 주최로 진행 중이다.

배우 류준열의 에어키스 릴레이를 이어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된 박보검은 "준열이 형의 안부인사를 통해서 동참하게 됐다"며 "여러분은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힘든 일은 없으셨나요? 우리 주변에 위로가 필요하신 분들께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 인사를 건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캠페인의 취지를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정진엽 장관과 개그맨 유재석, 배우 조정석, 박신혜, 강하늘, 류준열, 축구해설가 이천수, 가수 지코, 백지영 등이 참여했으며 에어키스 영상은 중앙자살예방센터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괜찮니.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중앙자살예방센터>


anypic@tf.co.kr
사진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