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용기백배' 무도팀 러시아 출국 현장…"이제 우주다"
입력: 2016.10.19 11:05 / 수정: 2016.10.19 13:04

[더팩트ㅣ인천국제공항=임세준 인턴기자] MBC '무한도전' 출연진이 러시아 대장정에 올랐다. 양세형과 하하, 유재석, 정준하, 박명수, 광희(왼쪽부터)는 '우주특집' 촬영을 위해 1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러시아로 출국했다.

'무한도전'팀은 지난 1월 10주년 5대 기획 중 하나로 우주여행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제작진과 멤버들은 이날 러시아 가가린 우주센터로 향해 무중력 비행 훈련을 받는다.

우주여행 프로젝트는 제작진이 2014년부터 공들여 준비해왔다. 특히 올해 1월 멤버들이 화성에 첫 발을 내딛고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특수훈련과 화성의 환경이나 생명체 등에 대한 탐사를 하는 내용의 '마션' 특집이 방송되며 프로젝트가 본격 가동됐다.

이후 4월 MBC '능력자들'에 출연한 정준하가 러시아에서 본격적인 훈련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렸고 MBC 역시 구체적으로 일이 진행되고 있음을 밝힌 바 있다. 그로부터 약 6개월 뒤인 19일 멤버들이 러시아로 출국하며 해당 특집이 어떤 식으로 진행될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재석
유재석


양세형
양세형


하하
하하


박명수
박명수


정준하
정준하


황광희
황광희


limsejun0423@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