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창립 10주년 '2016 BOC랠리' 성황리 개최
입력: 2016.10.01 14:02 / 수정: 2016.10.03 11:28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국내 카라반 캠핑업계 1위인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카라반캠핑대회인 '16년 BOC Rally'를 진행했다.

지난달 23일부터 2박 3일간 천안 독립기념관 내 청소년야영장에서 열린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10주년기념 BOC Rally는 고객 160가족, 700여명이 참여해 회원들 간에 우정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입장식 퍼포먼스, 신제품 론칭쇼, 도자기컵 만들기, 명랑 운동회, 도전 블루벨, 공연 등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더욱이 각 지역클럽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준비한 입장식 퍼포먼스와 단체 장기자랑은 준비한 프로그램 중의 백미로 평가되고 있다.

또한 신한은행과 '양보할 수 없는 품질' 하인즈, '신이내린 올리브오일' 테라크레타, 팔라스, 도메틱코리아, 그린콤포지트 에코가스,수진실업,캠핑하우스,네모안, K-트레일러,캠핑스케이프, 테딘패밀리리조트 등 많은 기업의 협찬으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신제품 론칭쇼에서는 에어스트림(Airstream) ‘유로피언534’와 ‘인터내셔널23FB’ 및 스위프트(SWIFT) ‘4SB’가 소개됐다. 에어스트림은 비행기동체를 닮은 외형과 강화 알루미늄 패널을 채용한 쉘 구조로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100년여 년이 넘는 내구수명을 자랑하는 대물림 카라반이라고 할 수 있다. 스위프트는 전면의 파노라마창과 보다 넓은 실내 공간 및 기본 편의사양이 탑재돼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반세기 이상의 기술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스마트 공법은 스위프트 만의 독창적인 카라반 제작공법이다.

오성식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대표이사는 올해 BOC Rally의 타이틀인 'Thank You'와 관련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10주년 BOC Rally를 통해 표하고 싶었다"며 "국내 카라반 캠핑문화가 더욱 성숙되는데 BOC가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BOC Rally는 해마다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예약을 받아 이 행사에 초대하고 있다.

<사진제공=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saeromli@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