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사진전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2.17 18:13 / 수정: 2016.02.17 18:13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주커피(ZOO COFFEE)가 사진전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 티켓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허브릿츠’라고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허브릿츠 전시회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사진전 ‘마돈나를 춤추게 한 허브릿츠’는 할리우드의 전설로 불리던 패션 사진가 허브릿츠(Herb Ritts)의 작품 전시회다. 허브릿츠는 보그, 엘르, 하퍼스 바자 등 다양한 패션 매거진에서 할리우드 스타 엘리자베스 테일러, 마돈나, 마이클 잭슨과의 사진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명품 브랜드 광고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도 활약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로 이름을 남겼다. 사진전은 오는 5월 2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주커피는 매월 뮤지컬, 도서 등 각각 다른 문화 콘텐츠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방문자뿐만 아니라 주커피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도 문화 콘텐츠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 주커피 제공>


saeromli@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