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아들 학교 폭력 반박 자료 준비한 김병지
입력: 2016.01.25 10:59 / 수정: 2016.01.25 11:27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프로축구 전남드래곤즈 골기퍼 김병지 선수가 25일 오전 서울 광화문 르미에르빌딩에서 아들의 학교 폭력과 관련된 입장 발표에 앞서 관계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김병지는 지난해 11월 막내아들의 폭행 사건에 휘말렸다. 인터넷의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교폭력 피해자 엄마입니다. 가해자의 횡포, 어디까지 참아야 합니까?'란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한 초등학교 학부모가 자신의 아이가 김병지의 막내아들인 태산 군에게 맞아 전치 2주 진단을 받았다는 글과 함께 피해 사진을 함께 올렸다.

김병지는 "아들이 상대방 얼굴을 할퀸 건 맞지만 본인도 주먹으로 가슴을 맞는 등 서로 싸웠는데도 일방적인 폭행인 것처럼 인터넷에 허위로 글을 수차례 게시해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했다.

24일 법원에 따르면 김병지는 최근 모 초등학교 2학년인 아들 김 모 군이 폭행한 것으로 알려진 상대방 학생 어머니 이 모 씨에 대해 명예훼손에 따른 손해배상으로 3000만 원을 요구하는 소송을 광주지법 순천지원에 제기했다.

담임교사인 최모씨에 대해서도 "아들의 가슴에 멍 자국이 있는지 확인하겠다면서 학생들 앞에서 윗옷 단추를 풀게 해 성적 수치심과 모욕감을 줬다"며 1000만 원의 배상을 요구했다. 교장에 대해선 언론 인터뷰에서 `김 군의 학습능력이 떨어지고 과잉행동장애가 있다`고 했다며 마찬가지로 1000만 원의 배상을 요구했다.

saeromli@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