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클릭] 이재용, 이번엔 '손녀바보' 홍라희와 딸 공연 관람
입력: 2015.12.27 17:03 / 수정: 2015.12.27 18:12

호두까기 인형 공연 관람한 홍라희 여사와 이재용 부회장. 2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오른쪽)과 홍라희 여사가 이 부회장의 막내딸이 출연중인 공연 관람을 마치고 흐뭇한 표정을 지으며 주차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호두까기 인형' 공연 관람한 홍라희 여사와 이재용 부회장. 2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오른쪽)과 홍라희 여사가 이 부회장의 막내딸이 출연중인 공연 관람을 마치고 흐뭇한 표정을 지으며 주차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더팩트 | 남윤호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어머니 홍라희 여사와 함께 2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막내딸의 발레 공연을 관람하고 공연장을 나서고 있다.

지난 23일 저녁 막을 올린 국립발레단의 '호두까지 인형' 공연을 찾아 막내딸의 공연을 관람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은 이재용 부회장은 이날은 특별히 어머니 홍라희 여사와 함께 다정하게 관람을 마친 뒤 흐뭇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등 '딸바보'임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홍라희 여사 또한 웃음이 얼굴에서 떠나지 않았다.

ilty012@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