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영철이 6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컬럼비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 론칭 행사에 참석해 자신의 유행어인 "슈퍼 파워~"를 외치며 뛰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글로벌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는 포틀랜드의 감성을 담은 하반기 제품으로 세계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공개된다.
[더팩트 | 남윤호 기자 ilty012@tf.co.kr]
[사진팀 photo@tf.co.kr]
방송인 김영철이 6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컬럼비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 론칭 행사에 참석해 자신의 유행어인 "슈퍼 파워~"를 외치며 뛰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의 글로벌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는 포틀랜드의 감성을 담은 하반기 제품으로 세계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공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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